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러스트, 삽화]_여름 휴가엔 차가운 샴페인과 비키니 악어를 찾아주세요
    그림 2021. 8. 9. 16: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의새 입니다!
    오늘은 그림을 하나 그려보았어요!



    휴가철인데 다들 여름휴가는 다녀오셨나요?
    멍하니 지내다가 문득 여름휴가철이라는 것을 깨닫고
    아주아주 오랜만에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여름휴가를 즐기는 악어입니다!
    사길 제 동생이 공룡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동생을 그려보았어요 ㅎㅎㅎ

    동생이 백화점에서 와인 매니저 에요
    덕분에 입에 대지도 않던 와인 세계에
    눈을 뜨게 도와주었어요!


     

    그중 샴페인은 정말 기분 좋은 와인이에요

    저가에 괜찮은 샴페인을 잘 골라주어서 

    평소에도 잘 먹고 있는데 

    여름휴가 때는 꼭 맛있는 샴페인을 가지고

    여행을 떠나요

     

    아이스 박스에 차갑게 칠링 시킨 샴페인을

    전용 잔에 따르고 

    온도 차이로 잔 겉면이 하얗게 서릴 때

    톡 쏘는 상큼함과 산미 있고 쥬시한 과일 향이 확 피어오르면

    그야말로 완벽한 휴가가 되지요~!



    그림은 정말 오랜만에 그려요
    어릴 땐 그림 그리는 게 참 좋았었는데,

    어느 순간부턴 남들과 비교하게 되어서 그리는 게 괴롭더라고요
    마냥 즐겁기만 한 날이 오긴 올까요?

    +) 이번 그림은 아이패드, 프로 크리에이트를 사용했습니다!

    +) 삽화 작업 문의 환영합니다 ~!


    매력 있는 악어처럼 핫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