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직동 맛집] 숯불 닭갈비 실패없이 먹고싶다면..? 팔각도 광명역점!
    일상 2022. 12. 7. 1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의새 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찾아왔는데요~

     

    일직동에 보기 드문, 줄서서 먹는 집이 생겼어요

    닭 특수부위를 파는 숯불 닭갈비 전문점!

    숯불 닭갈비 술꾼이라면 지나칠수 없어

    팔각도 광명역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 21 유플래닛 어반브릭스 C동 1층 117, 118호
    영업시간 : 12:00 ~22:00



    내부에 들어서자 대기 의자에 여러팀이 앉아서
    대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키오스크에 대기 접수 하니
    대기 예상 17분 떠서 옆에 슈퍼에 장을 보고 돌아왔답니다

     

    저희는 둘이 왔는데 완전 넓은 자리가 나서

    큰 자리에서 편하게 먹었어요 ㅎㅎ

     

    자리에 앉기전 독특한 모양의 불판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팔각도 기본 셋팅

    팔각으로 되어있는 불판을 보고

    아 이래서 팔각도 구나 ~

    했답니다 :D

     

    기본 찬으로는 깻잎절임, 와사비에 절인 표고버섯? 무생채, 김치, 마늘소스, 매운소스, 백김치, 와사비, 생김, 절임류

    이렇게 나왔는데 생김은 바로 불판에 구워 주십니다 :D

    나중엔 저희가 직접 불판에 슥슥 구워 먹었어요

    구워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팔각도 광명역점 메뉴판

    저는 여기가 처음이어서, 뭘 어떻게 시켜야하나 막막했는데

    메뉴판 위에 보니 숯불 닭갈비 2인을 필수로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

    일단 그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트러플 오일 관자도 주문했어요~~

     

    메뉴가 보통 식사보다는 술안주 느낌이 강렬하죠? 

    술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슴이 두근두근 XD

    오랫만에 쏘맥을 먹어야겠다는 결심이 들어서

    소주와 맥주도 하나씩 주문했어요

    먹음직 스러운 팔각도의 숯불 닭갈비

    원래 소주를 잘 안먹는데

    새로 참 맛있더라구요 

     

    숯불 닭갈비가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지고 있어요~ 

    특이하게 꽈리고추를 같이 구워주시더라구용

    큼직하게 썬 대파와 고급스러운 불판,

    맛깔나 보이는 닭갈비

     

    트러플 오일 관자 굽굽

    트러플 오일 관자도 함께 구웠는데요

    닭갈비보다 구워지는 시간이 적어서

    함께 시킨후 닭갈비가 익는걸 기다리며

    구워먹으면 좋아요♡

     

     

     

    곁들임 메뉴도 넘 좋아보였는데

    요즘 재정상태가 위태로워서

    2차는 집에서 라면으로 마무리 했답니당

     

    쏘맥과 곁들이기 너무 좋았어요~

     

    아 이거 먹고 목살도 추가로 먹었는데

    왜때문에 사진이 없을까요 흑흑

     

    저흰 간장맛으로 주문했는데

    진짜 술안주로 넘 최고였어요

     

    연말 모임에 술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이곳 추천입니다 :D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