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여행_2일차]_두부에 진심인 분들! 제주 여행시 라이트한 음식을 먹고싶다면, 이곳은 정말 '신의한모'
    여행 2021. 6. 25. 15: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의새 입니다!

    여행 2일 차, 선인장 군락지에 잡아놓은 숙소로 이동 중,

    전날 고기와 술 때문에
    부담이 되지 않는 라이트 한 음식이 먹고 싶어
    찾아온 이곳...!!

    두부에 진심이 가득한 기분 좋은 맛집, 신의한모

    이름에서 느껴지는 웅장함
    이곳 방문은 정말
    신의 한 수였어요!!


    신의한모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귀 14길 11-1
    이용 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30
    월요일 휴무


    가는 길이 좁아서 주차 걱정했었는데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했어요~!

    저희가 간 날 비가 왔는데, 주차 요원님이 물구덩이 있는 곳은 피해서
    주차할 수 있게 안내를 잘해주셨습니다.

    그분의 배려심에 감동..!


    음식점 옆으로 아름다운 애월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지고
    바닥에 깔려있는 녹색 잔디와
    짙은 갈색 목조 느낌의 음식점이 잘 어우러졌어요

    매장 안은 애월 바다를 볼 수 있게 통 창으로 되어
    뷰가 너무나 좋았어요

    매장 직원분들이 기합이 들어가 있는 느낌?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고 활기차게 자리에 안내해주셨어요!

    신의한모 내부

    주방이 오픈되어있어 구경했는데
    직원분들 모두 열정적으로 요리하고 계시더라고요

    왕고 같은 느낌의 주방장님께서
    홀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서서 홀과 주방을
    카리스마 있게 잡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각 잡혀있는 음식점을 와본 적이 많지 않아서
    매장에 대한 신뢰도가 뿜 뿜 올라가더라고요


    메뉴가 굉장히 많아서 고민하던 차에
    여행도 왔겠다, 큰 맘먹고 추천이라고 적혀있는
    3종 세트(42,000원)를 주문했어요

    모찌리두부샐러드

    부드러운 두부와 치즈, 토마토, 신선한 채소들과 샐러드
    소스와의 궁합이 잘 어우러졌어요!

    연두부는 콩의 질감이 살아있고, 아주 진했답니다.

    위에 올려진 소스도 두부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가지남방쯔게

    식사 후 남자 친구가 원픽으로 찍었던 가지남방쯔게
    가지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 않죠, 제 남자 친구도 그중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날 나온 요리 중 가장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순두부와 잘 익은 가지에 가쓰오부시와 쯔유 간장이 잘 어우러져서 함께 곁들여먹으니
    뭐야.. 가지 왜 맛있어? 하는 반응이 저절로 나오더라고요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요!!!

    귀여운 모두부 :D

    완두콩 색의 눈코 입을 가진 귀여운 모두부!
    적당히 신 김치와 잘게 다진 고기를 얹어 먹으면
    동동주 한잔 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쫀득~ 부드러운 아케다시도후

    아케다시도후는 제가 먹어보고 싶던 두부요리였어요~
    쫀득하게 튀겨진 두부를 소스와 함께 먹어주면
    그동안 두부요리를 재미없게 생각해온 나날이 후회스러울 정도였어요


    튀김 안 두부는 포근포근 잘 파 스러지는 질감이라
    소스를 충분히 적셔서 부드럽게 잘 먹었어요.

    안먹으면 후회해, 와사비크림두부새우

    통통한 새우, 말캉하고 탄성있는 두부를
    바삭하게 튀겨내어 와사비 크림 소스를 얹어주신
    와사비크림두부새우 님.
    당신. 미쳤어?

    너무 맛있잖아

    매콤한 한방! 마파두부


    마파두부 생각보다 맵고, 뜨거워서 먹으면서 입안이 얼얼~~ 했어요
    근데 역시 안에 들어간 두부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어우.. 사진 보는데 침이 싹 고이네요)

    얼음가득 사이다

    그래도 두부 요리다 보니
    거의 다 먹어갈 즈음에는 조금 물려서
    사이다가 필요했어요 :D

    사이다로 마무리해보는 완벽했던 한 끼!


    전반적으로 두부 자체가 맛있어서 만족스러웠고
    다른 곳에선 먹어보기 어려운 퓨전 두부요리를
    대중적이면서 퀄리티 있게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성이 들어간 음식 두부!
    먹고 나니 충분히 대접받은 느낌이 들어서
    기억에 남는 곳이었어요.


    저희가 먹은 세트는 2인 세트였지만
    3인이 먹어도 될 정도로
    넉넉하게 느꼈어요~



    뷰, 맛, 친절, 건강 뭐하나 빠질 거 없었던 맛집!
    신의한모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